(NBA) 3월 9일 밀워키 벅스 VS 뉴욕 닉스 경기분석
사실상 이번 시즌 뉴욕 닉스의 플옵 진출 가능성은 물건너 갔다고 보여지는 상황이고 밀워키 벅스는 최근 3연승을 거두며 마이애미 히트와 같이 게임차 동률을 이루며 8위 디트로이트를 1.5 게임차로 추격을 하고 있는 상황.
제이슨 키드 감독은 매튜 델라베도바를 벤치로 내리고 토니 스넬과 말콤 브록돈을 스타팅 백코트 듀오로 쓰고 있는 모습.
크리스 미들턴까지 주전으로 올리며 새로운 게임 플랜에서 해답지를 찾은 듯 보여집니다.
마이클 비즐리와 아데토쿤보의 원투펀치인 자바리 파커 마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후반기 경기력이 꽤 올라 온 상태.
반면 뉴욕 닉스의 카멜로 앤써니는 직전 경기에서 무릎 통증으로 결장하며 이번 경기 역시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2017년 연승이 없는 뉴욕 닉스고 원정 약세가 뚜렷한 모습, 뉴욕 닉스가 지난 맞대결 밀워키 벅스 원정에서 승리를 따냈지만 밀워키 벅스 원정에서 2연승에 성공했던 시즌은 무려 00/01 시즌까지 거슬러 내려가야합니다.
밀워키 벅스 역시 이번 시즌 4연승에 성공한 데이터가?한 번?있지만 그 당시 4연승 도전 상대는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한 브루클린 네츠였고 그 경기를 제외한다면 3연승 후 4연승 달성에 실패해왔던 모습.
카멜로 앤써니가 정상적으로 출전한다면 원정팀의 플핸승에는 도전할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뉴욕 닉스 플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