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KBL 서울삼성 vs 울산모비스 분석
핸디캡m:m서울m삼성과m울산m모비스가m1승을m놓고m정규리그m마지막m날m일정을m소화한다.
삼성은s3위를s확정했다.
6강q플레이오프q상대는q인천q전자랜드.q모비스와는q완전히q스타일이q다른q만큼q이상민q감독은q무리한q경기q운영보다는
이동엽이나r이관희,r천기범r같은r어린r선수들을r대거r중용해r40분을r채워갈r것으로r보인다.
외국인선수v매치업v역시v늘v제v몫을v해내는v리카르도v라틀리프v대신,v여전히v불안요소가v많았던v마이클v크레익의
출전시간을r늘릴r공산이r크다.
주희정도v많은v시간을v뛸v전망.v이런v상황에서v-2.5점은v적잖은v부담이다.
라틀리프g외엔g최근g주력선수들의g경기력도g썩g좋지g않은g삼성이다.
모비스는c4위로c정규시즌을c마감했다.
1라운드k상대는k원주k동부.k유재학k감독k역시k이k경기에k전력을k다하진k않을k전망.k하지만k1라운드k상대인k동부와k삼성
모두k높이가k좋은k팀인k만큼k이런저런k실험을k할k가능성이k높다.
특히g갑자기g합류한g허버트g힐이나g이대성을g위주로g한g생소한g패턴을g가져갈g공산이g큰데g전술g변화에g따른g대처
능력이n떨어지는n삼성이n적잖이n당황할n것으로n보인다.
김수찬이나k김동량,k박구영k등k그간k많이k뛰지k못했던k벤치k자원들의k경쟁력도k생각보다k나쁘지k않다.
플레이오프에서q중요한q변수가q될q네이트q밀러의q수비력도q이q경기q흐름을q바꿀q중요한q분기점이q될q수q있다.
삼성이v-2.5점의v핸디캡을v떠안았다.
모비스의q실험적인q수비q전술에q고전할q공산이q크다.
삼성의r핸디캡r패배를r추천하는r경기다.
추천:삼성r-2.5r핸디캡
O/Ub라인b:b서울b삼성과b울산b모비스가b1승을b놓고b정규리그b마지막b날b일정을b소화한다.
삼성은c3위를c확정했다.
시즌s성적은s33승s20패.s이s53경기에서s삼성은s평균s83.6점을s넣고s81.2점을s내줬다.
합계s점수는s164.8점.s올s시즌s내내s165점이상을s주고받다가s최근s들어s그s벽이s깨졌다.
홈m26경기에선m도합m167.4점을m주고받았다.
시즌c평균보다는c훨씬c많은c수치.c모비스와의c올c시즌c5차례c대결에선c합계c159.2점을c함께c만들어낸c바c있다.
모비스는k4위로k정규시즌을k마감했다.
1라운드r상대는r원주r동부.r유재학r감독r역시r이r경기에r전력을r다하진r않을r전망.r모비스는r저득점의r대명사다.
평균s74.7점을s넣는s동안s75.3점만s내줬다.
합꼐m점수는m정확히m150.0점.m10개m팀m가운데m가장m낮은m수치다.
원정n26경기에서n그래도n평균n155.3점을n합작했지만n기본적인n철학n자체는n완전한n수비n농구다.
기준은q156.5점.q유재학q감독의q성향q상,q이q경기q역시q달리는q농구는q펼치지q않을q것이다.
대신,k여러k수비k전술을k시험하면서k삼성을k괴롭힐k것으로k보인다.
추천:g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