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4월 4일 인천 전자랜드 VS 서울 삼성 경기분석
인천q전자랜드가q서울q삼성을q상대로q장소를q옮겨q6강q플레이오프q3차전을q소화한다.
전자랜드는m2차전m원정경기에서m무려m99점을m몰아m넣으면서m대승을m따냈다.m이로써m원정m2경기에서m1승m1패를m기록하면서m홈코트m이점을m빼앗는데m성공했다.
유도훈s감독은s박찬희의s출전시간을s줄이는s대신,s김지완과s정영삼의s비중을s늘렸다.s덕분에s1차전과s완전히s달라진s외곽s생산력을s선보일s수s있었다.
하지만m이미m회심의m카드를m소진한m느낌이m없지m않다.m삼성이m외곽m수비를m강하게m들고m나올m것은m자명한m사실.m강상재,m정효근의m부실한m반칙관리능력도m고민거리다.
홈으로q돌아왔지만q쉽지q않은q경기가q될q것으로q보인다.q기준은q-1.5점.q홈경기이긴q하지만q마이너스q핸디캡q자체가q부담이q될q수q있다.q
이에v맞서는v삼성은v2차전에서v그야말로v혼쭐이v났다.
1차{{@IMAGE}}전과n마찬가지로n김태술n대신n주희정을n출전시간을n늘렸지만n1차전과n별다른n변화n없이n맞선n것이n문제였다.n여기에n마이클n크레익이n정규시즌에n나왔던n나쁜n습관을n다시n한n번n내보인n점도n아쉬웠다.
이번v경기에선v달라진v로테이션을v들고v나올v가능성이v높은v상황.v리카르도v라틀리프는v변함없이v제v몫을v해내고v있고v1차전에서v2득점에v그쳤던v김준일도v14득점하면서v반등했다.
임동섭의c외곽이c꾸준히c터지고c있는c데다c문태영도c발목c부상이c그리c심각하지c않다는c소식이다.c외국인선수의c매치업c우위는c여전히c유효하다.c원정에서c14승c13패로c5할c승률이상을c기록한c데다c원정c평균c득실점c차이도c 1.2점으로c재미를c봤다.c
기준은r-1.5점이다.r홈으로r돌아왔지만r외국인선수r매치업r열세가r너무r크다.r전자랜드의r핸디캡r패배r가능성이r높다.r
삼성m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