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3월 7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경기분석

난다요네 0 2252 0

7.jpg?type=w740


미네소타 vs 포틀랜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가 타겟 센터에서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상대한다. 비록 직전경기였던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선 아쉽게 패했지만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지난 6경기에서 4승을 거두면서 상승세로 돌아섰다. 원투 펀치인 칼 앤써니 타운스와 앤드류 위긴스가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들어선 벤치 자원들의 힘도 큰 힘이 되고 있다. 특히 네만야 비엘리차가 식스맨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있고 주전 포인트가드인 리키 루비오는 잭 라빈이 부상으로 빠진 이후 무시무시한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홈 성적은 15승 18패. 그래도 -4.5점은 부담스럽다. 미네소타는 3점 차 이내 승부가 무려 12번이었는데 그만큼 접전 빈도가 높았다.

포틀랜는 브루클린 네츠와의 직전경기 맞대결에서 시원한 대승을 따냈다. 이적생 유서프 너키치의 맹활약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8위 덴버 너게츠를 1.5경기 차이로 압박하고 있다. 하지만 고민이 여전히 크다. 원정 성적이 고작 10승 22패에 불과하기 때문. 후반 역전패가 잦다는 점도 문제다. 아무래도 수비가 강하지 않다 보니 흐름을 손쉽게 내주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 모 하클리스, 알 파룩 아미누 등 롤 플레이어들의 기복도 홈보다는 원정에서 더 크게 드러났다. 다만, 4.5점은 나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경기 승자가 8위를 강하게 압박할 수 있는 만큼 전력을 다해 미네소타 원정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기준은 -4.5점이다. 전력 차이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5점 차 이상 승부는 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미네소타의 핸디캡 패배를 예상한다.


추천 - 포틀랜드 핸디승

 

 

 

[출처]?{{@IMAGE}}|작성자?{{@IMAGE}}

0 Comment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