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0일 19:00 [남자프로배구] KGC인삼 : IBK기업은행 경기분석
1차전rKGC인삼은r1세트를r무기력하게r내준r뒤r2세트부터r분위기를r살리며r반격을r시작했었습니다.
IBK에게b2세트를b따낸bKGC는b3세트b초중반까지b리드를b지키며b역전승까지b노려볼수b있는b분위기였지만,
공격에서의s해결능력s차이가s갈렸었습니다.
IBK는s김희진s박정아s리쉘등이s다채로운s득점루트를s통해s득점을s올리는s모습이었지만
KGC는k알레나k이외의k자리에서k쉽게k득점이k나오지k않았고
공격부담이g집중된g알레나까지g그g부담을g이겨내지g못하며g어려운g경기를g하고마는g모습을g보였습니다.
김진희k지민경k등k국내k공격수들의k공격이k읽히면서k김희진이나k박정아k등의k높이에k번번히k걸리는k모습을k보였습니다.
IBK는q1차전q2세트부터q상대의q페이스에q말려q자칫q분위기를q내줄뻔했었습니다.
1세트n이후n비교적n쉽게n제압할n수n있을것으로n생각했던n경기가n어려워지자nIBK도n긴장의n끈을n놓을수n없었던n경기였습니다.
그럼에도r불구하고r올시즌r리그에서r다소r잠잠했던r김희진이r훨씬r더r나아진r컨디션을r자랑했고
박정아q리쉘의q활약도q이어 더불어g돌아온g김사니의g경기g운영이g매우g안정적으로g이어지면서
큰k어려움k없이k위기상황을k극복할k수k있었습니다.
서브에서부터g강력하게g상대g수비라인을g공략하다보니g상대가g짜임새g있는g공격을g할g여지를g틀어막을g수g있었다고봅니다.
또한v이정철감독은v인터뷰에서
"이정철m감독은m1차전m승리m이후차전에m끝낼m수m있도록m바로m승부를m보겠다"
라고q했었고q인삼이q기업에게q잘비비는q팀이었지만
플옵에서의c기업은c삼각편대가c완전히c살아나면서c인삼에게c쉽사리c승을c줄거란c생각은c안듭니다.
IBKq기업은행q승q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