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KBL 인천전자랜드 vs 전주KCC 분석
핸디캡s:s인천s전자랜드와s전주sKCC의s정규리그s마지막s날s스케줄이s삼산체육관에서s열린다.
전자랜드는b6위로b플레이오프b진출을b확정했다.
6강k플레이오프k상대는k3위k서울k삼성.k플레이오프k진출을k위해k많은k힘을k쏟은k만큼k이k경기는k쉬어갈k가능성이k높다.
더구나k제임스k켈리,k정영삼이k잔부상을k안고k있는k만큼k무리한k기용보다는k여러k선수들을k고루k기용하는k플래툰k시스템을
통해m40분을m채워나갈m것으로m보인다.
박찬희가q막혔을q때q전자랜드의q약점이q크게q드러난q만큼q김지완이나q박성진q등q백업q자원들의q기량을q점검할q공산도q크다.
기준은v-3.5점.v휴식v없이v주력선수들의v출전시간을v늘렸던v전자랜드인v만큼v이v경기는v크게v무리하지v않은v채v40분을v보낼v것으로v보인다.
KCC는r전자랜드에r비해r승리에r대한r동기부여가r상당히r높다.
같은g시간에g열리는g경기에서g부산gKT가g패하고gKCC가g승리하게g되면g꼴찌에서g탈출하기g때문.g지난g시즌g정규리그g우승을
달성한cKCCc입장에서c10위로c시즌을c마감하는c건c원치c않는c시나리오일c터.c늘c그랬듯c추승균c감독은c안드레c에밋만c바라보는c단순한
공격k전개를k펼칠k것으로k보인다.
다행히c전자랜드의c1.5군을c상대로는c에밋c몰빵c농구가c통할c가능성이c높다.
여기에kKCC는k일찌감치k젊은k선수들의k기량을k점검한k만큼k어렵지k않게k매치업k우위를k가져갈k것으로k보인다.
꼴찌에c대한c열망이c상당히c큰c데다c에밋의c득점력은c전자랜드와의c외국인선수c매치업에서c우위를c점한다.
3.5점은k큰k힘이k될k것으로k보인다.
기준은g-3.5점이다.
전자랜드가b이b경기에b온b힘을b다할b가능성은b거의b없다.
전자랜드의r핸디캡r패배r가능성이r높다.
추천:KCCm핸디캡
O/Ur라인r:r인천r전자랜드와r전주rKCC의r정규리그r마지막r날r스케줄이r삼산체육관에서r열린다.
전자랜드는v6위로v플레이오프v진출을v확정했다.
53경기에서k주고받은k점수는k평균k154.5점.k78.2점을k넣고k76.3점을k내줬다.
홈에선b조금b더b공격적인b농구를b펼쳤다.
홈g26경기에서g상대와g함께g159.6점을g합작했다.
시즌c평균보다c무려c5점c가까이c높은c수치.c일부c주전들의c출전시간을c낮추겠지만c헐거운c수비를c통한c빠른c템포로
고득점을s만들어s낼s것으로s보인닥.
KCC는b전자랜드에b비해b승리에b대한b동기부여가b상당히b높다.
같은b시간에b열리는b경기에서b부산bKT가b패하고bKCC가b승리하게b되면b꼴찌에서b탈출하기b때문.
53경기를c치르면서cKCC는c평균c77.5점을c넣고c79.5점을c내줬다.
합계b기록은b157.0점.b원정에선b도합b155.0점으로b시즌b평균보다b2점이b낮았지만b무려b100점을b넣었던
고양c오리온과의c직전경기처럼c상대c수비가c헐겁고c승리에c대한c동기부여가c떨어지는c팀을c상대로는c충분한c공격력을c선보였다.
기준은c155.5점이다.
전자랜드의b헐거운b수비가bKCC의b고득점으로b연결될b공산이b크다.
추천: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