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3월 7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VS 마이애미 히트 경기분석

난다요네 0 2235 0

3.jpg?type=w740


클리블랜드 vs 마이애미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마이애미 히트를 상대로 2연속 경기를 벌인다. 클리블랜드는 마이애미 히트와의 원정경기 이후 홈으로 이동해 안방경기 일정을 소화한다. 클리블랜드는 마이애미와의 경기를 전략적으로 포기했다. 출전시간과 팀 내 비중이 길었던 르브론 제임스, 카이리 어빙을 출전시키지 않은 것. 휴식 차 두 선수가 나서지 않은 만큼 이 경기엔 정상적으로 출전할 수 있는 상황이다. 시즌 도중에 차례로 합류한 카일 코버, 데릭 윌리엄스, 데런 윌리엄스의 활약도 훌륭하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 덕분에 주전들의 체력 부담이 현저히 줄어들었다. 트리스탄 탐슨의 골밑 수비력, 리바운드는 마이애미를 괴롭힐 수 있는 최대 강점이다. 시즌 42승 중 20승이 10점 차 이상 승리였다. 대승 빈도는 높지 않았지만 100% 라인업이 출격하는 만큼 좋은 경기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다. 

마이애미는 클리블랜드와?백투백 2번째 맞대결을 벌인다. 마이애미는 직전경기였던 클리블랜드와의 홈 맞대결에서 상대 전력의 공백을 잘 활용하면서 120-92, 28점 차 대승을 따냈다. 하산 화이트사이드의 골밑 장악이 돋보인 경기였다. 하지만 주전들의 몸 상태는 여전히 우려스럽다. 외곽 자원의 핵심인 디온 웨이터스가 계속해서 컨디션 난조를 겪고 있는 가운데 고란 드라기치, 타일러 존슨의 어빙-윌리엄스에 대한 수비 부담도 매우 크다. 홈에선 16승 14패로 5할 승률이상을 올리고 있지만 원정에선 겨우 13승 20패에 머물러 있다. 34패 중 11패가 10점 차 이상 패배였다. 대패 횟수는 매우 적었지만 이미 지난 경기를 승리한 만큼 전력을 다하지 않을 가능성도 없지 않다. 

기준은 -8.5점이다. 르브론, 어빙이 복귀하는 클리블랜드가 지난 경기 복수에 성공할 공산이 크다.

클리블랜드의 핸디캡 승리를 추천한다.


추천 - 클리블랜드 핸디승

 

0 Comment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