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탈퇴한 사용자에대한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가입시 사용하셨던 휴대폰이나 이메일등 개인정보는 재사용 또한 불가능 합니다.

 

 

◆탈퇴한 사용자에대한 정보 복구는 불가능하니 탈퇴 하시기전에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클릭하시면 마이페이지로 접속 가능하시며 마이페이지에서

모든 정보 변경과 , 활동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유료정보를 판매하거나 특정 프로그램의 사용을 권하여 해킹을 당하는 경유등

스코어라인 외부적으로 일어난 일은 처리해 드릴수가 없습니다.

 

사이트 내부적으로 일어나는 문제는 관리자가 관여하여 해결하거나 답변을 드릴수가 있지만

스코어라인을 통해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여 실제로 사기를 당하는 경우에 

스코어라인을 해당 사실을 확인할 여력도 없으며 확인할수 있는 정보가 진실된 정보인지도 판별이 불가능합니다


◆유료 정보를 판매하거나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등 의 글은 모두 사기입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상황이 발생할경우 신고를 하신다면 해당 관공서에서 자료요구를 요청할시

필요한 정보는 충분히 제공해 드릴수 있는게 스코어라인이 도움드릴수 있는 전부입니다 

 

타인에게 현금이나 현금에 버금가는 정보를 제공해야 할경우 사기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듭니다 

스코어라인의 관리자는 스코어라인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스코어라인 내부에서 일어난 일만 관여가능합니다 

 

개인정보를 노출하거나 불법적인 자료를 공유하는 회원에 대해서 

관리자가 관여할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쪽지는 1:1 대화 이므로 관리자가 모니터링 하는 대상이 아닙니다.

   1:1 대화는 자유대화이며 대화에 대한 모든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1 개인대화는 개인분들의 대화이기때문에 관리자가 관여하거나 모니터링 하지 않으며

따로 저장되지도 않으므로 1:1 대화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당사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특정 사이트를 유도를 하는등의 불법적인 사용을 목적으로 하시는 회원은

주의와 당부를 부탁드립니다 

 

스코어라인 내부에 특별한 문제점이 있지 않는이상 사이트는 24시간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는 비정상적으로 접속을 시도하는경우 혹은 ..

 

해당 PC에서 도배 홍보 프로그램등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이 확인된경우 기타..

스코어라인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에 문제가 될수있는 PC나 IP에 대해서는 접속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지속해서 접속이 되지 않으실때는 해당 PC의 IP 정보와 회원정보를 [email protected] 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